윤리헌장

혁신을 꿈꾸고 성장하며, 대한민국 온천·헬스케어
산업의 메카가 되겠습니다.

윤리헌장

우리는 온천 재활헬스케어 융복합 산업의 허브를 구축하고 전략산업을 체계적으로 수행하는 전문기관으로서 주어진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이해관계자들과 더불어 신뢰받는 재단이 되기 위하여 임직원이 지켜야 할 행동과 가치판단의 기준인 ‘윤리헌장’을 제정하고 이를 실천할 것을 다음과 같이 다짐한다.

우리는 온천 재활헬스케어 산업의 발전을 위해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자세로 맡은 바 업무 수행에 최선을 다한다.

우리는 열정과 도전 정신, 주인의식으로 우리의 사명을 추구하고, 높은 윤리적 가치관을 바탕으로 정직하고 공정하게 업무를 처리하며 부패 없는 께끗한 공직풍토 조성에 적극 참여한다.

우리는 관련 제반 법규를 준수하고 존중하며 정직하고 성실하게 직무를 수행하고 권한을 남용하지 않으며, 모든 이해관계자와 협력하는 공동의 번영을 추구한다.

우리는 지속적인 자기계발을 통해 고도의 전문성을 갖추도록 힘쓰고, 효율적이고 혁신적인 업무체계를 구축하며, 조직역량의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

우리는 직원 모두의 인력곽 능력을 존중하며 공정한 기회부여와 투명한 평가를 통해 개인의 역량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한다.

우리는 사회의 책임 있는 일원으로서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여 지역과 사회의 지속가능한 발전에 기여한다.

우리는 임직원을 비롯한 모든 이해관계자의 윤리경영을 위해 노력하며 윤리경영의 정착과 확산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한다.